고성능 옥외 무선 AP/브릿지 MAP5000 Series

MAP5000 Series와 PC 연결하기
2020-01-03

고성능 옥외 무선 AP/브릿지 MAP5000 Series

고성능 중거리 옥외 무선 AP/브릿지
MAP5000 Series

MAP5000 Series는 실외 환경에서 안정적인 CCTV 무선 전송과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된 국내 생산 및 제조 제품입니다.

802.11ac를 지원하는 867Mbps 급 고출력 5GHz 옥외형 무선 AP입니다.
전파사용 허가 없이 장비 구매만으로 무선통신 개통이 가능한
형식등록 제품으로써 구매 즉시 실외 무선자가 망 구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MAP5000 Series를 어디에 활용할 수 있을까요?

바로 장거리 유선 케이블 포설이 어려운 산이나 공사현장, 농장, 공원 및 놀이터, 물류창고 등 다양한 곳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공사현장에서는 안전 감시를 위한 CCTV 영상 전송이 가능하고 농장에서는 스마트팜 데이터 전송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원 및 놀이터에서는 어떤 곳에서 활용될 수 있을까요?
바로 환경 쓰레기 및 안전 감시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위 구성도처럼 7km 이내 안정적으로 고화질 CCTV 영상 전송이 가능합니다!
두 장비를 Master/Slave 설정을 해준 뒤 송신부 장비와 CCTV 카메라를 POE와 15V 어댑터를 이용하여 연결하고 수신부 또한 같은 방법으로 노트북/PC와 연겨해주면 됩니다. 간단하죠?
Master/Slave 장비 설정 방법은 자세하게 설명된 동영상 자료가 있으니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양한 기능에 대해 알아볼까요?
첫 번째, 단색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설치 시 거부감을 줄 수 있는 안테나 부분이 드러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백지와 같은 깔끔한 형태로 도시미관을 해치지 않도록 신경 썼습니다.
특허청에 등록된 디자인이라는 사실!

두 번째, 옆면의 7개의 LED로 무선 신호 세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RSSI LED는 두 제품이 브리지로 연결되었을 때 신호 세기를 H, M, L로 나타내주는 LED입니다.
한 눈에 볼 수 있는 LED 덕분에 현장 설치 및 유지 보수 업무의 효율성이 높아지겠죠?

세 번째, 고성능 칩셋과 고이득 17dBi 내장 안테나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2X2 MIMO 고출력 RF가 탑재되어 안정적인 무선통신과 다양한 실외 무선 환경 구축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이득 지향성 안테나 적용으로 중/장거리에서 높은 실효속도를 유지한답니다!

네 번째, On/Off 가능한 부저 기능!
전원 인가, 부팅 완료, 브릿지 연결 시 신호 세기까지 알려주는 부저 기능이 있습니다.
웹에서 쉽제 켜고 끌 수 있어요. 부저 설정 방법 동영상도 있으니 초보자 분들 안심하세요!

다섯 번째, 윈도우 서버 또는 PC와 자체 개발 DB 상에서 동작하는 Aircess 무선 AP운영 관리 소프트웨어인 uManager로 통합 관리가 가능합니다.

여섯 번째, 아래 사진처럼 기본 제공되는 스틸 밴드와 뒷면의 브라켓을 체결하여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뒷면에 브라켓 말고 메모할 수 있는 스티커도 있네요.
현장 설치 지점, 설치 일자 등 다양한 관리 사항을 적는 곳입니다.
현장 설치할 때 메모할 곳도 없고 포스트잇을 붙여도 비나 바람에 찢기거나 날라갈 수 있는데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되겠네요!

이외에도 매뉴얼 및 다양한 사용 방법 동영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홈페이지를 많이 참고해주세요!

Comments are closed.

Buy now